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I 에게 독도는 어느나라 땅이냐고 물어 보았다. 대답이 가관! 속 터짐 주의.

by 호주 간호사 Cathy 2024. 2. 23.

어느 날 유튜브를 보고 있는데
어느 전문가 분이 나와서
AI를 개발하는 건 정말 중요하다
왜냐하면 특정언어로만 되어 있는
AI를 사용해야만 한다면
그 언어에 종속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씀하시던데
정말 공감이 가더라고요.

AI 개발에 있어서 그 언어로 AI를 학습시키는
데이터가 정말 중요한데
다행히 우리나라는
그런 데이터가 많이 쌓여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AI는 독도에 대해서 어떻게 알고 있을지
궁금해서 물어보았어요.


독도를 일본이 통치하고 통제도
하고 있다는 개소리를
시전 하는 chatgtp….
이 시키는 영어로 학습했을 텐데
이러면 나가린데..

그리고 일본이 독도를
통치, 통제하고 있다는데 어떻게
하고 있다는 건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일본이 어떻게 독도를 통제
하고 있는지 다시 물어보았어요.


일본이 독도를 다케x마 라고 부르면서
계속 갈등을 유발하고 독도 주변으로
해상 경비대나 해군을 보내서 압박하기도
한다고 말하네요.

결론은 실제적으로 통치
하는 게 아니잖아!!!!!

그래도 세계적으로 독도라는 표현을
더 많이 쓰겠지라고 생각하면서
물어보았는데 대답이 글쎄!!!!!


국제적으로 어떤 표현을 많이 쓰는지
물어보니 다케x마 라는 표현을
더 많이 쓴다고 하는 거예요..

정말 속 터지고
화가 나네요.

AI 한테 설명해 봤자 소용도 없고

이제부터 다케x마 단어 자체를
잊어버려야겠네요.

독도는 우리 땅!!!
이다 AI야!!!!